THE BEST SIDE OF 뉴토끼

The best Side of 뉴토끼

The best Side of 뉴토끼

Blog Article

Security begins with understanding how developers collect and share your details. Details privateness and safety methods may fluctuate based upon your use, area, and age. The developer offered this info and could update it after some time.

주소갤러리의 평생주소를 즐겨찾기 해두신다면 항상 빠르게 접속 주소를 확인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문제와 고민을 한 방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변경되는 주소로 인해 번거로움은 이제 사라지신겁니다.

댓글 보기 옵션을 추가하고 댓글을 기본적으로 숨김 상태로 지정해둔 상태이며, 유머게시판을 유머/가십으로 바꾸고 정치 분류를 추가하는 등 도를 넘지 않는 한 그냥 내버려 두는 중...

박사장이 운영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기존 뉴토끼 커뮤니티에서 불법 복제자들이 공유되던 소설들을 빼돌려서 올린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자유게시판에서는 불법 복제자들과 그 추종자들이 반발하고 떠난다는 내용의 글이 많다.

뉴토끼: 다양한 웹툰과 빠른 업데이트로 무료웹툰 툰코,조아툰 볼 수 있는 곳

해당 사이트는 뉴토끼의 도메인 주소만 안내할뿐 베너문의 제외 모든 문의는 뉴토끼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해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작성하고 소비하는 사람들은 어떤 형태의 책임도 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사이트는 “판타지” 장르도 다양하게 포함하고 있어요. “판타지”는 이 사이트에서 매우 사랑받는 장르 중 하나로, 한국에서 오랜 시간 동안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딱히 완결이나 연재중단 된 것이 아니라도 '한달 전'이 찍히기 때문에 작품명의 일부나 전부를 기억하고 뉴토끼2 일부러 검색하지 않으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아졌다.

불법사이트인만큼 댓글에 혹평도 자주 보이는데, 공식 사이트에선 그런 댓글들이 자주 짤리는걸 감안하면 사실상 가장 개방된 댓글시스템이라 볼수있다.

newtoki327.com is your first and most effective resource for all of the knowledge you’re searching for. From general subject areas to far more of what you'd probably expect to find here, newtoki327.com has all of it. We hope you find what you're attempting to find!

다만, 커즐로 떠난 유저의 newtoki 자리를 소위 잼민이,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방에서 newtoki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뉴토끼2 많으나 히카리가 커즐을 금칙어로 지정해놨기 때문에 뉴토끼2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

웹툰시장의 발전과 함께, 나날이 성장해가는 무료웹툰사이트들을 한번 접속하여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플랫폼은 일본 만화, 소설, 토쿠사츠, 완결 및 일반적인 콘텐츠와 같은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제공합니다.

Report this page